공지사항

함께하는 사회적공헌과 방역기술혁신, 그리고 인재양성 전문기관

세계방역협회-신진테크, 방역·소독 제품 홍보 등 기업상생 위한 MOU 체결

  • 작성자

    최고관리자

  • 작성일

    22-03-07 17:04

[내외경제TV] 여원현 기자=세계방역협회와 신진테크가 기업상생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지난 2일 전남대학교에서 진행된 행사에는 세계방역협회 임재식 회장, 신진테크 윤판길 대표, 세계방역협회 광주 서주화 지회장, 전남 조경옥 지회장, 전북 김경락 지회장 등 각 기관의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참가 인원을 최소한으로 구성했으며, 실내 소독을 비롯해 전원 마스크 착용, 손 소독제 비치, 발열 체크 등의 안전수칙을 준수했다.

본 협약은 양사의 긴밀한 협력 관계를 기반으로 한다.

지속적인 방역제품 홍보와 유통 전반에 걸쳐 활성화 방안을 공동 연구하고 더불어 세계방역협회는 학교방역관리사 교육 과정에 필요한 실습 제품을 신진테크로부터 공급 받을 예정이다.

자리에 참석한 윤판길 대표는 자사 제품을 소개하며 자신감을 보였다.


해당 제품은 황토, 제올라이트, 맥반석, 벤토나이트 등 12가지 천연 광물질을 이용해 99% 항균력과 탈취 효과를 지닌 친환경 방역·소독 제품이다.

당사는 광물을 이용한 항균 및 탈취용 액상 조성물의 제조방법에 관한 특허증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KTR)의 먹는 물 검사를 완료하고 안전확인대상 생활화학 제품확인결과서, 항균시험 성적서, 탈취시험 성적서 등을 취득하며 제품에 대한 안전성을 인정 받은 바 있다.

세계방역협회 임재식 회장은 “신진테크와의 MOU 체결을 바탕으로 수준 높은 K-방역과 기업상생을 이뤄나갈 것”이라며, “또한 신진테크 외 협력 회사들과 제품을 활용하여 보다 향상된 방역 전문성을 갖추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출처 : 내외경제TV(https://www.nbntv.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