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함께하는 사회적공헌과 방역기술혁신, 그리고 인재양성 전문기관

세계방역협회-(주)푸름에어(주)아시아에셋 국내외의 보건, 안전, 환경 영역의 사회적 가치증진을 위한 MOU 협약

  • 작성자

    최고관리자

  • 작성일

    22-04-29 17:01

세계방역 협회와 (주)푸름에어,(주)아시아에셋은 기업상생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세계방역 협회와 (주)푸름에어,(주)아시아에셋은 국내외의 보건, 안전, 환경 영역의 사회적 가치증진을 위한 공익사업 및 이에 기반한 중.장기적인 수익사업과 사업성 증진을 위한 여타의  협력 활동을  추진한다.
주)푸름에어는 2010-2011년 '대한민국 발명특허대전' 동상 수상과 2012년 KAIST 우수기업상 수상 등 관련분야에서 촉망받는 기업이다.
특히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KTR)의 먹는 물 검사를 완료하고 안전확인대상 생활화학 제품확인결과서, 항균시험 성적서, 탈취시험 성적서 등을 취득하며 제품에 대한 안전성을 인정 받은 바 있다.

세계방역협회 임재식 회장은 "(주)푸름에어,(주)아시아에셋)과“ MOU 체결을 바탕으로 수준 높은 K-방역과 기업상생을 이뤄나갈 것”이라며, “또한 "(주)푸름에어,(주)아시아에셋) 외 협력 회사들과 제품을 활용하여 보다 향상된 방역 전문성을 갖추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세계방역협회와 (주)푸름에어 (주)아시아에셋과의 이번 계약으로 국내시장을 넘어 글로벌 유통시장에 점유율을 확보한 셈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